야설 Secrets

휴지를 뭉쳐 보지에 누르니 그제서야 엄마가 허벅지에 힘을 주면서 상체를 일으켰다.

엄마는 내 자지를 이리저리 비틀면서 내얼굴을 보았다. 엄마 품에 이렇게 안겨 있는 것은 언제나 포근하고 따뜻했다.

..................................................... ...................................................... .....

나는 엄마에게 올라타며 엄마 보지에 자지를 맞추었다. 엄마가 넣어줄때는 꽤 쉽게 들어갔는데 내가 넣으려 하니 괜히 엄마 보지털만 긁어내리게 되었다.

엄마는 서둘러 머리에 물을 부었다. 따뜻한 물이 사방에 튀고 거품이 엄마의 부드러운 곡선을 따라 흘러내렸다.

그녀는 나에게 뭔가를 요구하는듯한 표정을 보이더니.. 말은 하지를 않고 들릴듯 말듯한 한숨만 내쉬었다.

엄마는 이불을 뒤집었다. 작은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볕에 아랫도리를 맞붙이고 있는 엄마와 나의 나신이 드러났다. 엄마는 머리맡에 있던 휴지를 집어 자지를 빼면서 엄마 보지를 막았다.

나는 몸을 일으켜 엄마의 보짓살을 겨냥하고 자지를 밀어 올렸다. 그러나 엄마 보짓살은 훨씬 https://bear19.com 앞쪽에 있었기 때문에 귀두에는 엄마 보지의 입구만 겨우 닿을 따름이었다.

슬립의 아랫자락이 약간 말려 올라가면서 엄마 허벅지 사이에 자지가 약간 들어갔다. 혹시나 하는 염려에 고개를 들어 엄마를 보았다. 하지만 엄마는 별 신경 쓰지 않는다는 듯 아까와 같은 동작으로 설겆이를 하고 계셨다.

“자, 잠깐. 자기야. 이건 좀 다른 얘기야... 생명의 문제라고 니네 둘이 좋아하는 ê±´ 좋다고 치자... 

우리 애들이 천년 만년 미국에 있을 것도 아니고, 돌아오면 당신은 애들과 같이 살아야해. ê·¸ 애기를 누가 키워? 

자지를 눌러 허벅지 사이로 밀어 넣었다. 미끈하게 비눗기 때문에 쉽게 사타구니쪽으로 밀려 들어갔다. 이제 내가 허리를 조금씩 옆으로 돌려주자 엄마에게 큰 변화가 일어났다.

산 중턱을 올라서자 사람들도 뜸했다... 지나가는 길에 텐트가 한채가 있었는데... 이상하리만치 텐트가 많이 흔들리고 잇었다.

그제서야 엄마는 돌아서서 벌겋게 성나 있는 내 자지를 잡았다. 자지 뿌리쪽에는 밀려나온 비누거품으로 햐얀 털이 나있었다. 엄마는 조심스래 자지 뿌리 쪽을 쥐더니 기도하는 식으로 양손바닥으로 잡고는 마치 원시인들이 나무를 비벼 불을 내는 듯한 동작으로 내 자지에 불을 질렀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야설 Secrets”

Leave a Reply

Gravatar